2014- 2015년 졸업식 및 발표회
본문
2014-2015년 푸네 한글학교 졸업식 및 발표회
안녕하십니까?
지난 주는 때아닌 비가 내려 촉촉한 물기와 찬기가 주위를 맴돌고, 나뭇가지가 푸르름을 더하는 횡재가 있었습니다. 건기의 내리는 비처럼 우리 아이들이 인도 땅에서 축복과 기쁨의 존재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. 지난 한 해 푸네 한글학교에서는 아이들이 비 맞은 나무들과 같이 성장하고 발전하였습니다. 키가 자라는 것은 물론이고, 지식이 쌓이고, 논리가 늘고, 자기 표현하는 글들이 길어지고! 이 나무 하나 하나의 자라남을 위해, 부모님들과 교사들은 물론이지만 보이지 않은 많은 분들의 지지와 후원과 섬김이 물뿌림이 되고, 울타리가 되어 주셨음에 감사 드립니다. 그리하여 일 년을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서 귀한 분들 모시고 졸업식과 발표회를 갖고자 합니다. 아이들이 설사 재빠르지 못하다 할지라도, 능숙하지 못하다 할지라도 격려하여 주시고, 열심을 칭찬해주시고, 소망의 메시지를 주시기를 기대하면서….
발표회이후에간단한다과시간이있겠습니다.
*때 : 2015년 3월 21일오전 10 :30 분 - 오후 12;30분
*곳 : 아운드, 시즌스 호텔 , 컨퍼런스 1홀
*내용 :작품전 및 졸업 발표회,
;졸업장 및 상장 수여식( 개근상, 열심상)
;한글학교 작품집 "한돌이와 글순이" 배부
;차와 대화 시간
푸네 한글학교 교장 박은애
(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준비가 합동 연습이 대부분이므로,앞으로 2주 동안 결석하지 않도록 배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. 개근상과 열심상(학교행사로 인한 결석; 2회에 한하여 )으로 성실히 출석한 아이들은 상으로 칭찬하고자 합니다.)
댓글목록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